1. ChargePoint는 주로 미국 전역에 7(0% 이상의 점유율) 전기차 충전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음.
차지포인트(ChargePoint)는 CEO는 PASQUALE ROMANOPASQUALE ROMANOPASQUAPASQUALE ROMANOLE ROMANO
2011년부터 ChargePoint에 재직하고 있음.
2. 30년 이상의 기술 업계 리더십과 경영진 경험을 보유하고 있음.
차지포인트(ChargePoint)는 전기자동차 충전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충전 인프라를 제조한다.
무엇이 그들의 제품을 특별/독특하게 만드는가?
3. 인프라 네트워크 선점의 효과이다.
하드웨어+소프트웨어+서비스 등 전체 가치사슬을 제어한다.
ChargePoint는 수백 개의 회사와 제휴했음.
실제로 Fortune 50대 기업의 60%가 ChargePoint와 거래를 하고 있음.
4. 수천 개의 브랜드가 차지 포인트 제품을 사용한다.
세상이 점차 재생 에너지로 전환함에 따라,
모빌리티가 EV으로 변화함에 따라,
5. 단순하게
TSLA, NIO, FSR 또는 EV 회사 중 어느 회사가 소비자의 사랑을 받든 간에 확실한 것은...
모두 충전 인프라가 필요함.
6. 차지포인트 수익은 2019년에 60% 증가
2020년에는 약 1억 3천5백만 달러의 매출
2024년에는 10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. (9X)
2026년에는 20억 달러(향후 5년간 엄청난 성장)
7. 가장 위협적인 경쟁사 SemaConnect, (심지어 $BLNK도 아님)보다 7배 더 크다.
SBE는 또한 13개 국에 진출했음.
유럽에서 가장 큰 경쟁자는 EVBox(스팩을 통해 공개) 임.
EVBox는 EU에서 가장 큰 EV 충전소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있다.
8. 블룸버그 통신의 에너지 데스크에 따르면...
EV는 2025년까지 전 세계 승용차 판매량의 10%, 2040년까지 58%를 차지하게 된다.
이러한 성장은 크게 배터리 개선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충전소라는 두 가지에 달려 있음.(빠른 충전)
2030년까지 EV 충전 인프라 투자액은 1900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함.
9. 그리고 SBE는 EV 뿐만 아니라 다른 기회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.
ChargePoint는 또한 CHEVRON, TOTAL 등과 같은 주요 석유 및 가스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음.
따라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 전체가 탄력을 받게 되면 ChargePoint는 주요 발언권을 갖게 될 것.
10. 바이든=그린
그는 EV 부양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.
그는 55만 개의 새로운 EV 충전소를 건설하겠다고 약속했다.
11. ChargePoint를 $SBE와 합병함
SBE는 이미 3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(합병을 위해).
그 거래는 24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다. 2.4B
합병일이 두 번 바뀌었지만, 새로운 확정일은 2월 11일임..
12. SBE는 바이든이 대통령이 된 후 처음으로 "빅" 스팩 합병이 될 것이다.
하지만 최근 SPAC 합병 추세를 보았을 때,
합병 후 "대단한" 랠리가 기대되지 않음.
13. 적정 주가가 오면 매수
Clean Energy is the Future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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